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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루틴 동기 부여

 

 

공부해야 할 때는 지루하고 스스로를 밀어 붙여야하지만

억지로 비디오 게임을 하려고 비디오 게임은 쉽게 빠져들고 다시 돌아오고 싶게 만듭니다.

비디오의 재미있는 측면을 결합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게임을 학습 루틴에 포함시키면 동기 부여에 의존하지 않아도 될까요?

사람들이 캐릭터 레벨을 올리기 위해 수천 시간을 투자하는 비디오 게임에는 분명 특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저녁 식사 시간이나 공부해야 할 시간에 틈만 나면 친구들과 함께 스쿼드에 합류하기 위해 기꺼이 양질의 수면을 희생했습니다.

아이디어는 비디오 게임에는 잘 정의된 스토리 라인이 있다는 것입니다. 모든 슈퍼 마리오 게임에서 마리오는 항상 피치를 보우저로부터 구출합니다.

 

젤다 링크에서는 게임 내내 가논과의 장대한 대결이 펼쳐지며, 게임을 완료하기 위한 퀘스트 로그와 목표가 주어지고, 퍼즐이 막히면 말 그대로 유튜브에서 이 던전을 이기는 방법을 소개하는 영상이 팝업됩니다.
 
하지만 학생으로서 우리의 스토리라인은 완전한 미스터리이며, 그 때문에 미래의 나 자신이나 최종 게임이 어떻게 생겼는지 생각할 시간이 없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설문조사에 따르면 대학생의 80%가 최소 한 번, 평균적으로 최대 세 번 전공을 바꾸는 것으로 나타났는데, 여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